샤프전자 3개 국어, 16권의 사전 수록한 슬림형 전자사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샤프전자는 총 16권의 국어,영어,일본어 관련사전이 수록되어 컨텐츠와 기능이 더욱 막강해진 새로운 전자사전 SD-S85를 국내에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샤프 전자사전 리얼딕 SD-S85는 YBM시사 e4u 영한/한영사전과, 동아프라임 일한/한일사전, 민중서림 엣센스 국어사전 등 기존사전에 수록된 모든 사전들을 하나로 엮었을 뿐만 아니라 약 2만문장을 수록한 민중엣센스 실용 일본어회화 사전을 국내 최초로 수록함으로써 국어,영어,일본어 3개국어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한번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능면에서도 SD-S85는 사용자 중심의 실속있는 변화에 중점을 둠으로써 저학년의 학생은 물론 대학생과 직장인까지도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어장과 책갈피 등 흔히 사용하는 메뉴를 하나로 묶어 둔 팝업메뉴를 새로 추가했으며, 일한사전에서는 로마자입력이 불편한 사용자를 위하여 히라가나 혹은 카타카나를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화면에서 직접 문자표를 지원합니다.

또한 일한사전에서 관용어구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구문검색이 가능하며, 영한사전에서는 중요도에 따른 3단계 숙어검색 및 예문검색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 SD-S85는 4가지 폰트를 지원하므로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대 대화면 LCD를 채용하여 한 화면에 최대 1,152자(10X10모드시, 영문기준)를 보여줌으로써 검색한 단어를 보기 위해서 페이지를 위아래로 움직여야 하는 불편함을 최대한 줄였습니다.

기존의 전자사전과는 달리 사전 두께가 9.9mm에 불과해 양복 안주머니에 쏙 들어갈만큼 컴팩트하게 제작된 것은 물론, 신세대 취향에 어울리는 세련된 알루미늄 캐비닛과 터치감이 좋은 신개념 키패드를 채용함으로써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젊은 학습자는 물론 비즈니스 업무로 활동적인 직장인들에게도 최적의 전자사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리얼딕 SD-S85는 표제어는 물론 숙어 파생어 복합어 예문까지 모두 검색할 수 있어 높은 학습증진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취업시험, 유학, 통역시, 또는 해외여행 등 다양한 영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4,032건을 저장할 수 있는 주소록 기능에 메모, 웹메모, 기념일, 달력, 시계, 스케줄 기능으로 전자다이어리 기능이 더욱 막강해졌습니다.

샤프전자 개요
일본 종합가전 샤프의 한국지사.

웹사이트: http://www.sharpkorea.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