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캐주얼 RPG ‘포포밍’ 전체이용가 등급 확정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9-12 09:50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캐주얼 RPG ‘포포밍’(www.popoming.com)이 전체이용가 등급 심의를 받고 저연령층 공략에 나섰다고 이 달 12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올 하반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RPG ‘포포밍’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등급 심의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다.

포포밍은 ‘명랑’ ‘쾌활’ ‘무한 변신’으로 압축할 수 있는 캐주얼 RPG 로 ‘부기부기 아일랜드’에 침공한 ‘닥터 프랑크’에 대적하는 원주민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다.

포포밍의 캐릭터는 마법사 ‘아라’ 와 요정 ‘치로’ , 변신로봇 ‘로이’가 있으며, 캐릭터 당 5가지 타입의 변신체가 5번씩 진화해 총 75가지의 변신체를 사용할 수 있다.

포포밍은 유저들에게 변신 아이템 ‘큐빅’의 색깔에 따라 불을 뿜는 동물, 미식 축구 선수, 망치를 사용하는 전사 등으로 변신하여 전투하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포포밍은 저연령층 유저들이 호응할만한 ‘변신’이라는 주제와 더불어 칼과 도끼 대신 베개와 인형을 무기로 도입해 폭력적인 요소를 최대한 줄였다.

한빛소프트는 포포밍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코믹한 배경 스토리, 기발한 변신 아이템 등을 내세워 저연령층이 포진한 게임 시장도 본격적으로 공략할 전망이다.

‘포포밍’은 조만간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02-2078-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