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로미닛 스팀 제너레이터 아쿠아플러스’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7-09-12 09:10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자비에 데무띠에)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미닛 스팀 제너레이터 아쿠아 플러스 GV8500’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테팔의 ‘프로미닛 스팀 제너레이터 아쿠아 플러스’는 기존의 ‘프로미닛 스팀제너레이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일반 스팀 다리미의 4배에 달하는 강력한 스팀력과 분리가 가능한 물탱크, 그리고 편리한 스팀탱크 제어판으로 스팀 제너레이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물탱크가 분리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림질 중 언제든지 물을 보충해 계속해서 다림질을 할 수 있으며, 본체에 부착된 스팀탱크 제어판을 통해 스팀량 조절과 스팀 생성 시점, 물탱크 보충 시점 등 스팀탱크의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다림질을 가능케 한다.

스팀 생성 시간도 훨씬 단축되어 단 2분이면 스팀 생성이 완료되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고, 분당 100g의 스팀이 연속으로 분사되어 세탁소에서 다린 듯한 완벽한 다림질을 재현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버튼과 아래로 향한 코드가 스팀의 수직 분사를 더욱 효율적으로 가능하게 해 다림질 하기 힘든 양복 윗저고리나 와이셔츠 등은 옷걸이에 걸어둔 채 다릴 수 있다.

이밖에도 ►섬유종류에 따라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온도 조절기 ►전원 코드를 보관할 수 있도록 몸체에 내장된 코드 보관함 ►열판이 뜨거울 때도 안전하게 지지대에 올려 보관하거나 원터치로 손잡이만 잡고도 다리미를 이동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전잠금 장치 등 세심한 기능이 돋보인다.

컴팩트한 디자인까지 갖춘 스팀 제너레이터의 새로운 기준, 테팔 프로미닛 아쿠아 플러스로 일반 가정에서도 항상 세탁소에서 막 다린 듯한 새 옷의 상쾌함을 느껴보자.

▶권장소비자가격 : 435,000원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조정숙 02-3445-3287 017-434-9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