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이트 쥬크온, 새옷으로 갈아입다

서울--(뉴스와이어)--음악사이트 쥬크온(www.jukeon.com)이 12일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2년만에 옷을 갈아 입은 쥬크온은 그동안 접수된 회원 의견을 토대로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작업을 진행했다.

가장 큰 변화는 편리한 음악찾기이다. 회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표 메뉴들을 우선 배치하고,로그인 없이 클릭 한번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최신앨범 소개도 변화를 주었다.

눈여겨볼 기능들은 바로 즐겨찾기다. 바로가기 기능을 통해 회원들이 다시 듣고 싶은 노래나 앨범을 다음번 방문시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즐겨찾기 기능을 새로 추가했다.

음악을 듣는 방법 또한 편의성을 높혔다.플레이어에서만 가능했던 리스트 추가 기능을 웹사이트에서도 적용하여, 플레이어로 음악을 들으며 웹사이트에서 다음에 들을 노래를 추가하여 연속감상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최근 모니터 대형화 및 높은 해상도를 이용하는 회원이 늘면서, 대형 화면에서도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사이트를 중앙정렬로 배치하여 가시성을 높이는 한편, 사이트 전체를 와이드 구성으로 적용하여 아티스트, 앨범정보 등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쥬크온의 블로그 서비스인 뮤로그도 개편하여 다양한 음악 정보를 한곳에 모을 수 있게 하였고, 별점제도를 운영하여 회원들의 노래선호도를 직접 볼 수 있게하였다.

쥬크온 김난희 과장은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서 진행한 만큼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쥬크온에서는 뮤로그(http://mulog.jukeon.com/mymulog.jo?usrid=jukeonmulog)를 개설하여 사이트 리뉴얼에 대한 소감을 받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MP3 다운로드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쥬크온팀 김태호 과장 02-2033-0063 / 011-255-2445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