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다운’ , 경찰 총기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9-12 15:37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명작 FPS 게임 ‘테이크다운’ (www.takedown.co.kr) 이 총기와 나이프 등 신규 무기를 오늘 업데이트 했다.

테이크다운은 기간단총인 ‘MP7A1’을 주요 무기에 추가했다. ‘MP7A1’은 휴대성과 기동성, 조작성을 두루 갖춘 개인화기로 게임 내 뛰어난 성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일연합군에서 처음 사용된 ‘MP7A1’은 독일 육군 특수 작전부대(KSK)와 한국 경찰특공대(KNP SWAT), 해안 경찰청 등 각 국의 경찰 총기로 주로 이용되고 있다. 현재에도 미국 연방수사국(FBI), 해병대 헬기 탑승원에 배치되는 등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테이크다운은 기간단총과 함께 나이프 ‘점보 마체트’를 업데이트 했다. ‘점보 마체트’는 우거진 밀림을 단 번에 벨 수 있을 만큼 매우 날카로운 기능을 지닌 나이프로, 기존 무기보다 길이가 길어 게임 내 장애물도 유용하게 헤쳐나갈 수 있다.

테이크다운은 무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2일 접속만해도 유저 전원에게 ‘MP7A1’과 ‘점보 마체트’ 10일 사용권을 선물한다.

한편, 테이크다운은 게임 내 표시되는 계급장 이미지도 유저들이 쉽게 분별할 수 있도록 교체 작업을 실시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02-2078-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