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새로운 ‘고객 옵션 선택 가격제’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포르쉐 공식 수입 판매사인 한성자동차는 2월부터 새로운 고객 옵션 가격제를 도입,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수입자동차는 본사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모델에 한국 실정에 맞는 옵션들을 장착한 모델을 판매해왔다.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도록 CD 체인저, 바이제논 헤드라이트, 전동식 선루프 등을 기본으로 장착한 모델을 수입, 판매해 온 것.

그러나 포르쉐는 오는 2월부터 이러한 한국형 옵션을 장착하지 않은 기본형 모델을 함께 판매한다. 기본형 모델은 포르쉐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장치들만 장착한 차량을 말한다. 새로운 포르쉐 고객 옵션 선택 가격제는 이 기본형 차량에 고객이 직접 본인의 취향에 맞게 옵션을 선택하여 차량을 주문하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가격 또한 고객에게 맞출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다. 기본형 모델에 옵션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차량은 독일 포르쉐 본사에 개별 주문 제작해야 하기 때문에 예약 주문만 가능하다.

한성자동차는 “고객 옵션 선택 가격제는 그 동안 수입자동차사가 일방적으로 정한 옵션과 가격에서 벗어나 고객 개개인의 요구에 맞춘 좀 더 업그레이드 된 고객중심의 제도” 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가격 시스템에 따라 포르쉐 고객들은 옵션과 가격면에서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지게 되었다.

* 2005년식 모델 가격표 첨부(기본형, 옵션형) (단위: 원)
모델명 기본형 가격 옵션형 가격
뉴 911 카레라 1억3천6백7십만 1억4천9백4십만
뉴 911 카레라 S 1억5천6백7십만 1억6천9백4십만
뉴 박스터 8천4백7십만 8천9백9십만
뉴 박스터 S 9천8백5십만 1억3백7십만
카이엔 8천8백십만 1억천백십만
카이엔 S 1억1천만 1억4천5백2십만

한성자동차 개요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주식회사는 1985년 10월 설립과 동시에 강남 신사동에 업계 최초로 사무실 및 전시장을 개설하여 본격적인 수입차 시대를 열었다. 한성자동차㈜는 세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를 판매하는 회사라는 이름에 걸맞은 완벽한 조직을 갖추고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ng.co.kr

연락처

PR GATE 김민주 대리 792-2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