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하드 액션 포스터 공개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07-09-12 17:59
서울--(뉴스와이어)--<히트><콜래트럴>의 마이클 만 제작, 아카데미 수상자 제이미 폭스, 제니퍼 가너, 크리스 쿠퍼 주연의 액션 스릴러 <킹덤> 의 포스터가 공개된다.

<킹덤>(수입 배급_ UPI 코리아 / 감독_ 피터 버그/ 주연_ 제이미 폭스)은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일어난 테러 현장을 조사하러 5일 동안 파견된 FBI 특수 요원들이 실체를 알 수 없는 적을 추적하며 결국 그들과 맞서게 되는 리얼 액션 스릴러.

이번에 공개되는 <킹덤> 본 포스터는 실제 총격전을 방불케 하는 리얼리티를 그대로 살려 리얼 액션으로써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죽음조차 두려워하지 않는 적과 맞서라!”

제이미 폭스의 카리스마와 제니퍼 가너의 긴박한 액션을 미리 보는 포스터!

이번 공개된 포스터에서 FBI 특별수사팀의 리더로 변신한 제이미 폭스의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다. <레이>에서 신들린 듯한 연기로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그가 <킹덤>을 통해 강력한 하드 액션의 주인공이 되어 돌아온 것. 마치 전쟁터처럼 총알이 난무하는 고속도로 위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총을 잡고 적에게 맞선 그의 모습은 강렬한 액션을 예고한다.

제니퍼 가너 또한 긴박한 상황을 암시하듯 총을 들고 적진을 향하고 있다. TV 시리즈 ‘앨리어스’로 액션 실력을 검증받은 제니퍼 가너는 FBI의 법 의학 조사관으로 증거를 수집하고 조사해 CSI를 연상시키는 세밀한 수사의 진면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속 사실적인 액션을 대변하는 듯한 포스터의 모노톤은 제이미 폭스의 카리스마와 제니퍼 가너의 긴장감과 함께 마치 이 모든 것이 실제 상황인 것과 같은 리얼리티를 더한다.

최고의 제작자와 배우들의 의기투합
스크린을 압도하는 리얼 액션 스릴러 탄생

<히트><콜래트럴>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마이클 만이 제작을 맡았다는 사실은 <킹덤>이 할리우드 최고의 실력파 배우와 제작자가 만나 탄생한 영화라는 사실을 알 수 있게 한다. 이미 마이클 만과 제이미 폭스는<알리><콜래트럴><마이애미 바이스>에서 함께 작업하며 최고의 액션 영화를 만드는 파트너로 환상의 호흡을 선 보인 바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죽음 조차 두려워하지 않는 적과 맞서라!”라는 카피는 제이미 폭스와 제니퍼 가너가 맞서고 있는 그 상대가 누구인가 하는 궁금증에 휩싸이게 만든다. 최고의 할리우드 제작자와 연기력을 입증 받은 배우들이 만난 <킹덤>은 그 어떤 영화보다 생생한 리얼 액션 스릴러의 현장으로 안내할 것이다.

국내 관객에게 하드 액션의 진수를 선보일 <킹덤>은 탄탄한 구성력과 긴장감 넘치는 리얼 액션으로 올 가을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것이다. <킹덤>은 오는 10월 11일 개봉된다.

연락처

UPI 02-736-6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