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레이저 스퀘어드(RAZR2) ‘비컴 베컴(Become Beckham)’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7-09-13 09:30
서울--(뉴스와이어)--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2007년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RAZR2)의 글로벌 모델인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 함께 하는 ‘비컴 베컴(Become Beckham)’ 이벤트를 한국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13일부터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이저 스퀘어드 공식 사이트(www.razr2.co.kr)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베컴의 고향 영국에서 베컴을 직접 만나는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은 2박 3일간 런던 관광을 하고 데이비드 베컴 아카데미(David Beckham Academy)에 참석, 베컴으로부터 직접 축구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토로라는 레이저 스퀘어드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기회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레이저스퀘어드를 구입한 후 온라인(www.razr2.co.kr)을 통해 응모하면 매주 300명씩, 4주 동안 총 1200명을 추첨, 청바지 선글라스 시계 등 패션 아이템과 베컴이 직접 사인한 유니폼, 축구공 등 다채로운 선물을 선사한다.

또 레이저 스퀘어드 공식 사이트(www.razr2.co.kr)에 베컴 패션과 그의 축구 인생을 다각도록 조명한 ‘베컴 스타일북’ 코너도 마련했다.

온라인 행사와 더불어 9월 15일부터 한 달간 매 주말 서울 용산 아이파크 쇼핑몰과 강변 테크노마트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과 강변 테크노마트에 ‘비컴 베컴 레이저 스퀘어드 체험관’을 운영, 레이저 스퀘어드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퀴즈 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을 총괄하는 임정아 이사는 “레이저 스퀘어드와 레이저 스퀘어드 사용자처럼, 자기만의 뛰어난 스타일을 갖고 있는 베컴은 레이저 스퀘어드에 꼭 맞는 완벽한 모델”이라며, “이번 모토로라 ‘비컴베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베컴을 직접 만나보고 아이코닉 제품 레이저 스퀘어드의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경험을 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베컴이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모토로라 레이저 스퀘어드(RAZR2)는 폴더를 열지 않고도 10가지 이상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탠덤 디스플레이와 이음새 없는 깔끔하고 견고한 바디라인, 진공증착 방식으로 처리된 재질 등 디자인 혁신을 이룬 스타일과 성능의 총체로서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한다. 출시 이후 모토로라의 스타일이 훌륭하게 집약된 모델로 각광 받으며, 한국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이번 레이저 스퀘어드 '비컴 베컴'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토로라 레이저 스퀘어드 공식 사이트 (www.razr2.co.kr)나 모토로라 코리아 고객센터(1588-6363)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레이저 스퀘어드는 전국 SK텔레콤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010-8234-945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효미 대리 2016-7217 010-4668-4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