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편만 빚나요? 피부도 빛나요!”

뉴스 제공
CNP차앤박피부과
2007-09-13 10:05
서울--(뉴스와이어)--추석에는 송편 빚기를 통해 예쁜 자녀를 기원하는 풍습이 있었다. 한데, 요즈음 추석에는 자신의 피부를 예쁘게 가꿔보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추석 연휴가 코 앞에까지 다가왔다. 주말부터 이어지는 긴 연휴를 기대하며 많은 이들이 들떠있는 가운데, 이번 연휴를 맞아 오히려 평소보다 바쁜 일정을 보내게 될 사람들 중에 유명 피부과도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긴 추석 연휴를 이용해 피부 미인이라는 한 해의 결실을 보려는 사람들로 피부과 예약 문의가 평소에 비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추석 연휴에 예약이 몰리는 이유는 피부과 시술의 특성 때문이다. 시술 과정에서 거치게 되는 붉은 기나 딱지가 사라지기 위한 회복 기간이 필요하거나, 시술 후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자외선 노출을 막기 위해서 긴 추석 연휴는 피부과 시술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기회인 것이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 피부과 시술을 받기 원하는 사람들 중에는 여름철 휴가 후유증으로 인해 생긴 색소 질환 치료나 부모님들 주름 제거, 쁘띠 성형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다.

이런 목적으로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의 니즈를 반영, CNP차앤박피부과는 추석 연휴를 맞아 세대별 가장 인기 있는 시술 베스트 4를 선정하였다.

20-30대

피지 분비로 넓어진 모공과 칙칙해진 피부: 클라로 필링, 엔자임 필링
쁘띠 성형: 필러로 코 높이기, 사각턱 축소하기
잡티 제거: IPL
여드름 흉터/모공: 스타룩스, 프락셀 레이저

40대 이상

노화의 상징 검버섯: 어븀 야그 레이저
기미/잡티 제거: 기미 레이저 토닝
주름: 보톡스, 필러, 스타룩스
탄력: 타이탄 리프트, 폴라리스, 리펌

CNP차앤박피부과 개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여의도, 압구정, 명동, 천안시청, 분당서현, 분당정자, 천호, 평촌, 인천, 평택, 목동, 수원, 의정부, 노원, 부천, 안산, 성신여대, 건대입구, 천안불당, 일산점, 양재점, 도곡양재점, 광주점(개원순)까지 총 24개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으로 피부과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드름, 주름, 기미, 흉터, 보디, 두피관리 등 피부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진료와 시술을 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고객의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치료를 가장 잘 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npskin.com

연락처

CNP 차앤박 피부과/화장품 홍보팀/정경화 팀장 02-575-2367 (103) 017-417-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