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추석 선물세트’와 ‘코렐 웨딩 프로그램’ 할인행사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7-09-13 11:0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은 풍성한 결실의 달9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필수적인 주방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3일까지 전국의 유명 백화점과 월드키친 인터넷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추석 선물세트’ 할인행사는 ‘공기 & 대접 10p 세트’, ‘접시 8p 세트’, ‘머그 4p 세트’, ‘면기 4p 세트’, ‘커피잔 8p 세트‘, ‘스누피 5P 세트’의 총 6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소비자가 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코렐은 내구성을 겸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이너 패턴의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새로운 멋을 추구하는 젊은 층과 고급스러운 테이블을 꾸미고자 하는 베테랑 주부들 모두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 가족간의 식사는 물론 추석맞이 손님 상차림에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부담 없이 감사인사를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로 올 추석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코렐과 함께 월드키친만의 전문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닝웨어, 파이렉스 등 신혼 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 명품 브랜드로 구성된 ‘코렐 웨딩 프로그램’은 이달 30일까지 특별 할인과 함께 이태리 고급 와인잔 세트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코렐 웨딩 프로그램’은 기존의 혼수 세트들이 그릇이나 조리용기 등 단일 종류로만 구성된 것과는 달리 주방에서 매일 사용하는 공기, 대접, 접시 등 다양한 그릇류와 코닝웨어 양수 냄비, 파이렉스 밀폐 저장용기 등 실속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살림을 처음 장만하는 예비 신부의 어려움을 줄여 줄 수 있는 최고의 구성이 될 것이다.

월드키친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에는 추석과 같은 명절선물뿐만 아니라 주방혼수도 품격있으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김세원 02-2287-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