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서울모델리스트 컨테스트 11명의 수상자 선정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09-13 11:19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중소기업 전문지원 기관인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대표이사 심일보)은 제7회 서울모델리스트 컨테스트의 대상 수상자로 주효순 씨를 비롯해 총 11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서울모델리스트 컨테스트는 패션산업의 기초분야인 패턴분야의 활성화 및 우수한 전문인력 발굴 육성을 위해 서울특별시와 노동부가 후원하고 SBA의 서울패션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컨테스트는 1, 2차 실기시험과 3차 실물제작 및 면접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진행되는데, 2001년 제 1회 개최 이래 지금까지 총 69명의 수상자가 배출되어 패션산업 우수인력 육성 및 공급에 일익을 담당하는 중요 대회로서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

지난 6월 16일부터 8월 22일까지 열렸던 이번 콘테스트에는 226명이 응시하여 대상에는 일반부의 주효순 씨, 최우수상에는 일반부 김선영, 학생부 허성은 등 2명, 우수상에는 일반부 김시만, 변혜진, 학생부 이희진, 강수연 등 4명, 장려상에는 일반부 전영신, 이진아, 학생부 유철민, 이유정 등 4명이 각각 선정되었다.

특히 10월에는 2007년 수상작과 역대 수상자의 작품을 함께 전시하는 ‘모델리스트 컨테스트 역대 수상작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패션서비스팀장 김재민 02-3670-4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