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TUCSON)』1호차 출고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04-03-29 00:00
서울--(뉴스와이어)--- 인기 탤런트 이서진氏 1호차 출고 영예

- 24일 계약 개시 하루만에 4,166대 계약

현대자동차(대표:鄭夢九 회장)는 복합컨셉 컴팩트 SUV 『투싼(TUCSON)』의 1호차 출고고객으로 인기 탤런트 이서진氏를 선정하고, 롯데월드에서 전현찬 부사장 등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투싼(TUCSON)』1호차 출고행사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인기 드라마 ‘다모’에서 활약하고, ‘대장금’ 후속 드라마로 방영하는 ‘불새’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이서진氏와 강인하고 스포티한 투싼의 컨셉이 가장 잘 어울려 이번 1호차 출고 고객으로 선정하였다.”고 말했다.

『투싼(TUCSON)』은 출시 이전에 이미 인터넷 동호회가 결성되는 등 큰 관심을 끌어왔으며, 24일 계약개시를 시작한 첫날 4,166대의 주문량이 몰려 하루만에 올해 국내판매 목표(40,000대)의 10% 이상을 상회하는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같은 『투싼(TUCSON)』의 인기비결은 스포티하고 강인한 외관과 준중형차 고급형대의 가격, 고유가시대의 디젤차량이 가진 경쟁력에서 찾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투싼(TUCSON)』출시에 맞춰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와 전국 80개 지역별 신차발표회, 사이버 신차발표회를 시행했다.

또한 주 수요층을 대상으로 전시회 및 로드쇼 등의 이벤트를 시행하며, 고객이 직접 투싼의 주행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4월7일부터 26일까지 현대자동차 전국 전지점에서 고객시승회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