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동절기 앞두고 ‘직원 단결’ 강화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7-09-14 09:44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가 본격적인 보일러철인 동절기를 앞두고 임직원 극기훈련을 실시하며 2007년 목표 달성을 위한 직원 단합을 강화했다.

지난 7일과 8일 린나이코리아 대리급과 초임과장급 160여명은 경기도 양평에서 ‘2007년 목표달성 교육훈련’을 실시했다. 이는 동절기에 앞서 직원들의 사기 고취와 단합 도모를 꾀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린나이코리아의 2007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

각각 10명씩 팀을 짠 린나이 임직원들은 직원간의 팀워크 강화를 위한 4시간여의 챌린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양평 한화 리조트를 출발, 범바위와 유명산휴양림을 지나는 무박행군을 모두 11시간 만에 완주했다. 직원들은 무박행군을 하는 동안 고정관념 탈피 이벤트, 린나이 사가 암기, 팀 구호 발표 등 창의력을 키우고 팀워크를 필요로 하는 각종 활동을 모두 완수했다. 무박행군 완주 후에는 강원석 린나이코리아 사장님의 직원 한명 한명에 대한 따뜻한 격려말씀이 있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린나이는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언제나 고객에게 사랑 받는 ‘고객바라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린나이는 대고객 서비스 향상과 제품력 증진을 위해 다양한 임직원 단합 행사와 각종 직원 복리후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