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자동차부품혁신센터, ‘KOAAshow 2007’ 참가
울산시가 후원하고 KOTRA 울산무역관의 협조를 통해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동차기술지원단은 홍보관을 설치·운영하고 6개 참여기업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홍보관에서는 지역의 핵심사업인 오토밸리사업 및 자동차기술지원단의 역할 소개 등 울산을 적극 홍보하고, 울산지역 수출유망 중소기업 업체인 한주금속, 대한스텐레스파이프, 신아정기, 몰드피아, 엠티케이, 모터웰 등 6개 자동차부품업체가 참여해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다.
자동차기술지원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과거 단순한 상품만을 진열하는 박람회의 성격을 벗어나, 바이어와의 1:1 매칭 수출상담회, 세계적인 대형완성차업체 구매담당자들의 구매방법에 대한 세미나, 그리고 참가업체의 자료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추후에도 지속적인 바이어를 소개 시켜주는 토털마케팅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지역 업체들이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4회 한국 자동차부품 및 연관산업전시회(KOAA show 2007)는 산업자원부와 경기도 공동 주최로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10여개국 350여개사, 1500여명의 해외바이어 등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산업진흥과 주태엽 052-229-2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