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7-09-14 10:04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 쇼핑 포털 다나와(대표 성장현, 손윤환 www.danawa.com)에서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명은 ‘다나와 마케팅 컨퍼런스’

이 행사는 최근 전자상거래의 흐름과 온라인 커뮤니티의 효과에 대하여 맥을 진단하고, 온라인 판매 촉진을 위한 상품 정보 강화의 필요성 및 오픈마켓으로의 매출 확대를 돕는 서비스,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를 위한 브랜드 블로그에 대한 설명과 전자상가에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다나와 표준PC와 바로PC에 대하여 탄생 배경과 업체들의 참여 방법에 대하여 안내하는 내용을 중점 소개하게 된다. 그리고 동영상UCC 바람에 맞춰 효과 높은 SCC(seller created content) 제작을 지원하는 동영상팀에 대한 소개도 할 예정이다.

행사는 크게 1부과 2부로 나눠 1부는 다나와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하여, 2부는 2007년 4/4분기부터 주력하는 주요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한 설명을 하게 되며, 2부를 마치게 되면 식사와 함께 상담 시간을 가지게 된다.

행사일은 9월18일(화) 오후 4시부터 7시까지이며, 4시에서 6시까지는 프리젠테이션, 6시에서 7시까지는 식사 및 상담 시간이며, 장소는 여의도 63빌딩 별관 국제회의실이다.

다나와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당일 약 200여 IT 제조/수입사의 참석을 예상하고 있다며, 최신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 소개와 판매자 지원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나와와 업계가 함께 상생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 정세희 차장 1688-2450 (내선: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