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온라인, 대망의 공개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7-09-14 10:09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는 9월 14일 오후 6시부터 <창천온라인>(http://changchun.wemade.com/)의 공개서비스(Open Beta)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비공개테스트와 사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하반기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중 가장 먼저 공개서비스를 실시, 돌풍의 선두주자로 나선 <창천온라인>은 중국의 4대 소설 삼국지연의와 정사의 역사적 사건과 전쟁을 기반으로 한 게임.

<창천온라인>은 게임의 궁극적 재미요소인 100대100의 웅장한 실전 국경전투를 극대화 하기 위해 사회활동과 국정활동, 정책제안, 전략적 진영 대립 구도 등 의 유기적인 요소들을 도입, 삼국지의 방대한 스케일을 온라인게임으로 구현해냈다.

특히,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기존 33개의 도시에 6개의 도시를(영토) 추가, ▶대규모 전투 체감의 사실감 부여, ▶제조 아이템과 창고 등 시스템 추가, ▶전장에서의 밸런스 조정 및 경험치 상향, ▶채팅창 리뉴얼 등을 실시해 이용자의 편의성과 완성도를 높이고, 게임의 흥미 요소들을 극대화 했다.

한편, 사전 공개테스트에서 이용한 캐릭터의 능력, 스킬, 공적 등은 그대로 사용가능하고, 국경전장과 도시개발, 군량정보는 초기화되어, 더욱 팽팽한 삼국의 전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위메이드 개발1본부 류기덕 이사는 “개발 일정을 준수하는 것이 쉽지 않은 업계 분위기와 달리, 이용자 분들과의 약속인 서비스 일정을 예정대로 지켜내며, 게임에 대한 완성도도 최대화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했다.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창천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28일까지 ‘창천을 느끼자’, ‘무아지경 몰입, 국경전장 속으로’, ‘도원결의의 완성’ 의 세가지 이벤트를 실시, 40인치HD TV, 최고급 데스크탑, HD캠코더, LCD 모니터, PSP, 그래픽 카드 등을 증정한다.

<창천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이나정 대리 02-3149-0658 011-794-8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