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배달 ‘경복궁 아침’ 창업 및 취급점 설명회 개최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NH food의 회사소개와 소자본 창업아이템 소개와 창업시장의 변화에 대한 순서로 진행되며, 비용과 별도의 가맹계약 없이 운영중인 점포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사업아이템인 취급점 설명회도 함께 이루어진다. 이번 설명회는 매출이 떨어지는 점포, 다시 창업하고 싶으나 비용부담이 커서 망설이는 점포, 경쟁력 있는 메뉴가 없어 고민인 점포, 경쟁업체로 인해 매출감소가 많은 점포에게 있어 새롭게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법을 습득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취급점이란 경복궁아침의 명품양념 갈비를 관할지역 체인점으로부터 공급받아 판매할 수 있어 비용과 별도의 가맹계약 없이 반찬가게, 김치대리점, 정육점, 식당 등 기존에 운영 중인점포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부담 없는 새로운 사업 아이템으로 획기적인 매출, 순이익증대를 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경복궁 아침의 갈비를 시식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경복궁 아침 홈페이지의 창업설명회 신청이나 본사 02-478-7776번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앤에치푸드 개요
NH food의 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계열사로는 NH franchise의 ‘계경목장’이 있다. ‘경복궁 아침’은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현재 지사 및 가맹점 모집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주문 및 배달을 하고 있다. 2007년 후반기부터는 메뉴의 다각화 방침에 의하여 탕류, 죽류 등 전통 한식류로 확대하여 전통음식 전문점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hkm.co.kr
연락처
NH FOOD 홍보실 김선영대리, 김묘정대리, 유지수(02.478.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