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105주년 기념 모델 포함 2008년 형 신모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9월 15일 토요일 서울 광장동 W 서울 호텔 비스타 홀에서 2008년 형 신모델들을 소개하는 신차 발표회를 개최했다.

매년 이색적인 테마로 진행되는 할리데이비슨 신차발표회. 올해는 할리데이비슨의 창립 105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할리데이비슨을 만나면 영화 속 주인공과 같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의미의 ‘할리데이비슨 네버 엔딩 스토리-105번째 이야기 (Harley-Davidson Never Ending Story -105th Scene)’를 테마로 진행되었다. 특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임직원들이 유명 영화 속 주인공들로 분장을 하고 참가자들과 함께 행사를 즐겼으며, 고객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참여한 영상이 상영되어 눈길을 끌었다.

서부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할리데이비슨을 타고 등장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이계웅 대표이사는 “할리데이비슨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한다. 또한 삶의 활력이 되고 감성을 풍부하게 만들어 주며, 꿈의 실현하는 매개체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러한 면에서 영화와 공통점이 많다. 모든 고객들이 할리데이비슨과 함께하는 한편의 아름다운 영화 속의 주인공인 것이다. 2008년 창립 105주년을 맞이한 할리데이비슨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행복한 영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2008년 형 신 모델들에는 105주년을 기념하는 한정 모델들과 함께 팩토리 커스텀 스타일을 드라마틱하게 구현한 라커 (FXCW Rocker)와 라커 C (FXCWC Rocker C), 위풍당당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팻 밥 (FXDF Fat Bob), 그리고 날렵한 스타일이 살아있는 나잇스터 (XL 1200N)가 첫 선을 보인다. 아울러 투어링과 VRSC모델에는 ABS가 장착되어 더욱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도 105주년을 기념하는 의류, 액세서리 및 부품이 동시에 소개되어 완벽한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할리데이비슨 2008년 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7 종류의 2008년형 신모델들을 소개한다. 특히 일련번호가 주어져 소장가치가 높은 105주년 기념 모델들과 소프테일 계열의 라커, 라커 C, 다이나 계열의 팻밥, 스포스터 계열의 나잇스터가 첫 선을 보인다.

- 105주년 한정 모델들은 커퍼 & 블랙을 메인 칼라로 채택하였으며, 시트에 커퍼 칼라 장식을 더하고, 커퍼 에어 클리너 커버를 장착하였고 105주년 로고로 디자인을 완성한다.
- 라커와 라커 C에는 240mm 와이드 타이어가 기본 장착 되어 있으며, 스윙암과 연결된 독특한 디자인의 리어 펜더가 타이어를 감싸고 있다. 라커는 1인 시트가 장착되어 있고 라커 C에는 1인 시트 아래 접혀 들어가는 혁신적인 트릭 (Trick) 동승자용 시트가 장착되어 있다.
- 다이나 팻 밥에는 트윈 헤드라이트와 새로운 디자인의 시트, 드렉 바가 장착되어 카리스마 넘치는 라이딩 포지션을 구현한다. 180mm 리어 타이어와 130mm 프론트 타이어를 채택했으며, 발판의 위치를 미드 마운트와 포워드 중 선택할 수 있다.
- 나잇스터는 1,200cc 에볼루션 엔진의 경쾌한 퍼포먼스는 유지하면서 낮은 시트 높이로 안정감을 높이고 터프한 디자인 감각을 자랑한다.
- 2008년 투어링과 VRSC 패밀리 모터사이클에는 ABS가 채택되었다.
- VRSC 패밀리가 1,250cc 수냉식 레볼루션 엔진으로 파워를 업그레이드하였다. 125마력, 85ft.-1bs 토크를 자랑하며, 클러치 조작감이 훨씬 가벼워 진다.
- 투어링 패밀리의 연료탱크가 22.7L로 증량되었으며, 브렘보 브레이크가 장착 된다.

할리데이비슨 의류 & 액세서리(General Merchandise)

105주년을 맞이하여 할리데이비슨에서는 하늘로 비상하는 독수리의 날개로 강한 자부심을 상징하는 특별한 로고를 디자인했으며 이를 의류 및 액세서리 신상품에 적극 활용했다. 라인을 살려 핏팅감이 더욱 좋아진 가죽자켓, 라이더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베스트,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티셔츠, 다양한 헬멧과 105주년 스페셜 패키지, 스포츠 웨어와 소장용 기프트까지 독특한 개성을 자랑한다.
또한, 야성이 살아 숨쉬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가을 패션 컬렉션의 입고가 마무리되었다.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부품 & 액세서리(Parts & Accessories)

종류와 개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성을 자랑하는 할리데이비슨 부품과 액세서리는 순도 높은 최상의 원료, 섬세한 공정, 그리고 할리데이비슨만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하여 FIT, FUNCTION 그리고 STYLE 3박자가 절묘한 하모니를 자랑한다. 전세계에 단 한대도 똑 같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이 없다고 말할 정도이다. 라이더의 개성을 그대로 나타내어 주는 할리데이비슨 부품과 액세서리 몸에 맞춘 듯 편안한 라이딩을 보장하며,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105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로고로 멋을 더한 다양한 신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김윤영 02-796-8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