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대고객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07-09-17 10:48
서울--(뉴스와이어)--위치기반 서비스 및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대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나비 수원 서비스센터를 신설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나비 수원서비스센터는 영통구 디지털엠파이어 빌딩에 위치하여, 경기남부권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대면서비스 코너를 마련하여 고객과 직원이 일대일로 대면하여 펌웨어 및 지도 등의 SW업데이트 과정 등을 모니터화면을 통해 직접 설명을 받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이번 수원서비스센터의 신설은 내비게이션 1위 업체로서 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인정 받도록 하겠다”라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팅크웨어는 강남, 강북,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수원 총 7곳의 본사 직영 전국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되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공휴일과 매월 첫째 주 토요일은 쉰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경영지원실 홍보팀 대리 백승구 02)3433-0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