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엠반도체, ‘메모렛 스포티’ USB 메모리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메모렛
2007-09-18 08:00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에프엠반도체(대표 박부국 www.fmsemicon.co.kr)는 9월 18일 USB 메모리 신제품 '메모렛 스포티(SPORT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모렛 스포티'는 2종류가 소개되었다. 포르쉐 스포츠카가 연상되는 강렬한 빨강색을 디자인 컨셉으로, 기존의 스윙의 장점을 결합한 '스포티 레드'와 고급스러운 화이트톤을 매치한 순수한 느낌의 '스포티 화이트' 제품이다.

'메모렛 스포티'는 USB 메모리의 주 사용자층인 젊은 세대의 감각을 만족시키며, fancy 개념의 악세사리 역할을 충족시킨다. USB 메모리는 핸드폰과 연결되어 휴대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디자인은 휴대폰과 잘 어울릴수 있게 고려했다고 말한다.

또한 에프엠반도체는 데이비드테크(대표 김진관 02-2120-2239), 유에스비하우스(대표 박진주)와 '메모렛 스포티' 판매에 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에프엠반도체에서 생산및 A/S를 담당하고, 총판에서 발주/영업/판매/유통을 전담하기로 했다. 데이비드테크 김명진 과장은 "독자적인 발주관리를 통해 재고 회전율과 가격 경쟁력을 높일수 있다"며 향후 매출에 강한 자신을 보였다.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을 가진 새로운 USB 메모리의 출시와 더불어 해당 업체의 장점을 살릴수 있는 새로운 협력 모델을 기대해 본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에프엠반도체 마케팅팀 박상규 부장, 02-703-8989, 011-790-6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