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3,000 어휘 1달 완성, 토마토 Vocachip(보카칩) 출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09-18 09:36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은 토익시험에 가장 자주 등장하는 핵심 어휘를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는 토익 어휘서 ‘토마토 보카칩’을 18일 출시했다.

영어 어휘 공부가 지루하고 부담스러운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출시한 토마토 보카칩은 새로운 형식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토익 최빈출 3,000 어휘를 한 달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01년부터 2007년까지 실시된 토익시험을 꼼꼼히 분석하여 기출 어휘 중 최빈출 3,000개를 선별하고, 특히 중요한 핵심 어휘 960개에 대해서는 문맥과 함께 어휘를 제시하는 독특한 방식을 택했다. 지루한 영한 사전식 설명을 배제하고 우리말 문장 속에 핵심 어휘가 삽입된 형태로 제시하여, 수험생들이 어휘를 중요도 순으로 문맥을 통해 쉽게 암기할 수 있다.

토마토사이트(http://tomato.et-house.com)에서는 수험생들에게 알찬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국식, 영국식 발음으로 녹음된 단어 암기용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온라인 어휘테스트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어휘실력 향상 정도를 측정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공부하기 한 달 전과 한 달 후의 현격한 실력차이를 체감할 수 있어 학습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밖에 암기한 어휘를 다시 한번 복습하게 해주는 미니사이즈의 ‘망각방지 단어장’이 별책으로 제공된다.

토익개발팀 장진경 팀장은 “토마토 보카칩은 수험생들이 즐겁게 어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한 토익 어휘서”라며 “단기간에 토익 핵심 어휘를 마스터 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