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상상마당, 2007 마케팅스쿨 2기 모집

뉴스 제공
KT&G 코스피 033780
2007-09-18 09:34
서울--(뉴스와이어)--KT&G상상마당(www.sangsangmadang.com/marketing)이 대학생 대상 실전 마케팅 강좌 ‘2007마케팅스쿨’ 2기 수강생을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

‘마케팅스쿨'은 2005년부터 매년 2~3회에 걸쳐 “세상을 마케팅하라!”는 슬로건 아래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 대학생 대상 전통 마케팅강좌. 강사 선정과 커리큘럼 및 참여방식에서 차별화되어 매 기수마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대학생들의 선호도가 높고,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 마케팅 성공 사례”를 집중적으로 교육하기 때문이다.

특히 마케팅스쿨 2기는 ‘무한경쟁시대에 살아남은 대한민국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사례’를 주제로 LG전자, 네이버, 삼성물산, KT&G, 이마트, 광동제약, 현대자동차, 애경 등 8개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대학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로 LG전자 손지명 과장의 초콜릿폰 유럽 시장 전략, 네이버 김경동 팀장의 브랜드 마케팅, 현대자동차 김상대 차장의 글로벌 마케팅 등 각 기업 최고 마케팅 전문가들이 현장감 있는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며, 전문 강사들이 직접 과제물을 평가 및 심사하면서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주어진 주제를 선택하여 최종 과제물을 제출하고, 우수작 발표회에서 발표 및 심사과정을 거쳐 최우수 1개 팀에 50만원 상당, 우수 7팀에는 각 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 또 수강생의 성취감 및 취업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발표회 당일 수료증을 발급할 계획이다.

휴학생을 포함하여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상상마당 홈페이지(www.sangsangmadang.com/marketing)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지원동기, 학년, 지역 등을 고려해 350명을 선발할 예정. 참가자 발표는 오는 10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KT&G상상마당 권영근 팀장은 “마케팅스쿨은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정보 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라며 “향후 마케팅스쿨이 취업 및 실무 진행에 있어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좌를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말했다.

KT&G 개요
공기업 한국담배인삼공사에서 2003년 1월 민영화된 기업

웹사이트: http://www.ktng.com

연락처

상상마당 홍보담당자 OPQR 최은지 02-365-3975 011-9956-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