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텐비어,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파티서 대규모 맥주시음회
이 행사를 주관하는 KM컬쳐(박무승 대표)사는 1999년 설립되어 지난해 12월에 개봉해 김아중 주진모 열풍을 일으킨 김용화 감독의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자체 제작, 투자한 토탈 엔터테인먼트사로서, 배우 한석규, 주진모 등이 소속돼 있다.
이번 파티는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와 함께 음악에 몸을 맡겨 즐길 줄 아는 열정적인 영화인들과 함께하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영화배우 한석규, 주진모, 김아중과 영화인, 가수 등 300여 명이 함께하는 가운데 ‘Tower Night Fever’가 펼쳐지며, 행사 내내 가르텐비어 맥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에 가르텐비어 홍성종팀장은 “영화 <타짜>, <쏜다> 제작발표회 이후에 세번째로 실시되는 대규모 맥주 시음이벤트”라고 말하고 “콘서트, 뮤지컬, 영화제작발표회 등 지속적인 문화마케팅을 통해 가르텐비어의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세계 64개국에서 온 275편이 상영된다.
디즈 개요
디즈(대표 한윤교 , www.garten.co.kr)는 식생활 개선을 위한 제품 개발전문회사로 퓨전식 맥주전문점 '가르텐 비어'를 운영 중에 있다. 현재 생맥주 전문점 ‘가르텐 비어’는 전국에 9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냉각테이블과 아이스 피쳐 시스템(2003년 특허유지결정)을 개발, 맥주의 시원한 첫 맛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지속시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ten.co.kr
연락처
(주)디즈/가르텐비어 홍보팀 홍성종팀장, 02-594-8081, 010-9985-36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