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LS혁신한마당 개최

뉴스 제공
LS 코스피 006260
2007-09-19 10:35
서울--(뉴스와이어)--LS그룹(회장 구자홍)은 계열사간 혁신 성공 사례 공유와 지속적인 혁신 의지 고취 등 그룹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2007 LS혁신한마당 」을 18일 오후 충북 청주의 LS산전 연수원에서 개최했다.

「 LS혁신한마당 」은 한해 동안 계열사별로 추진해온 다양한 혁신 성과들을 공유함으로써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동반 성장을 이루어 진정한 글로벌 리딩기업으로 거듭나자는 취지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가 네 번째다..

이날 행사는 그룹 핵심가치인 “신뢰, 열정, 도전”을 슬로건으로, 구자홍 LS회장과 구자열 LS전선 부회장을 비롯한 각 계열사 CEO, 그리고 각 사별 혁신팀과 혁신 담당 임직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구자홍 회장은 “LS가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갖추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며, 각 사가 추진하고 있는 혁신을 통해 사업을 키우고, 강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혁신을 통한 성장”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1부 혁신활동 관련 세미나, 2부 계열사 혁신사례 공유회, 3부 함께하는 혁신 順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3부에서는 올해 계열편입된 프로스펙스(Pro-specs) 브랜드의 국제상사 전속 비보이그룹 축하공연도 있었다.

올해 혁신한마당에서는 9개팀의 혁신사례가 발표·공유되었으며, 트랙터 신제품에 대한 설계역량의 확보와 부품 아웃소싱 최적화를 통한 원가경쟁력을 확보로 해외매출 비중을 높이고 있는 LS전선 기계사업본부 사례, 해외 저가 전력기기의 국내시장 잠식을 막기 위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LS산전 사례가 임직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lsholdings.co.kr

연락처

LS전선 허영길 차장 02-2189-9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