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혁신기업 CEO 교류회 개최
진흥원은 2004년부터 게임 업계 CEO 교류회를 개최해 왔으며, 작년에는 3차례에 걸쳐 150여 업체 CEO가 참가하여 업계의 커뮤니케이션을 증진하고, 게임산업계 현안들에 대한 정책 제언 및 토론 등을 통해 발전방안을 모색한 바 있다. 지난 7월 개최한 1차 CEO 교류회에는 140여 업체가 참가하여 게임산업 전반에 관한 다양한 토론을 한 바 있다.
금번 개최하는 게임 혁신기업 CEO 교류회에서는 한국게임산업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주요 메이저 퍼블리셔 및 관련 업체들이 참석하여, 게임산업계 최초로 대규모의 대·중소기업간 교류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한국게임산업진흥원측은 밝혔다.
이 외에도 주요 게임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럽 게임시장에 대한 진출전략 및 메이저 게임개발사의 진출 사례 발표로 인하여 유럽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게임개발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규남 원장은 이번 교류회를 통하여 앞으로 대중소기업간 교류의 장을 계속 만들어나갈 예정이며, 게임산업협회와 함께 게임혁신기업 CEO 교류회가 업계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 토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참석자에게는 ‘게임산업 경영전략 연구보고서’와 ‘게임산업 기업가치평가 연구보고서’, ‘해외 게임기업 및 관련기관 편람’ 등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한국게임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kogia.or.kr/)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웹사이트: http://www.gameinfinity.or.kr
연락처
산업진흥팀 조항봉 대리 02-3153-2271,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11월 1일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