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21, 제이앤비컨설팅과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HRD전문기업 캠퍼스21(대표 조성주/ www.campus21.co.kr)와 인재아웃소싱기업 제이앤비커설팅(대표 이수연/ http://www.ijnb.co.kr )은 19일, 근로자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제이앤비컨설팅 사이버연수원’ 위탁운영에 관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제이앤비컨설팅을 통해 전국에 파견된 비정규직 근로자들은 캠퍼스21에서 제공하는 사이버연수원에서 무료로 소양교육과 직업능력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캠퍼스21은 제이앤비컨설팅의 파견근로자의 근로자능력개발카드 발급신청부터 교육 진행, 관리까지 총체적인 업무를 담당한다.

비정규직 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캠퍼스21의 조성주 대표는 “제이앤비컨설팅 파견근로자들이 근로자능력개발카드를 활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비정규직 근로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제이앤비컨설팅 이수연 대표는 협약식에서 “캠퍼스21이 보유한 양질의 교육과정을 통해 당사 파견직원들의 꾸준한 자기계발과 역량강화를 기대한다”며 “신규직원은 의무적으로 카드를 발급받도록 할 것이며, 기존 직원에도 적극적으로 장려하여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는 비정규직 근로자가 본인의 비용부담없이 직업능력 개발훈련과정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서 올해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었다. 고용보험에 가입한 비정규직 근로자가 고용지원센터에서 카드를 신청, 교부받은 뒤 지정된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하고, 훈련 종료 후 훈련기관에 비용을 지급해주는 제도이다. 1인당 연간 100만원, 5년간 최대 300만원까지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도는 노동부 지정 훈련기관에서만 실시 가능하며, 현재 캠퍼스21은 OA, 자격증, 서비스, 자기관리, 금융, 부동산 등 총 21개 분야의 200여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캠퍼스21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캠퍼스21 개요
개인과 조직의 성공을 돕는 HR파트너, 캠퍼스21입니다.
캠퍼스21은 7년여의 e러닝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1,000여개 기업의 온라인 사내 교육을 지원해 왔습니다. 개인의 자기계발 니즈와 기업의 경영목표, 환경 등에 기반한 교육 체계를 설계해 드리고, 핵심역량 진단프로그램 제공과 교육 결과 평가 체계 구축에 도움을 드립니다.
캠퍼스21은 경영일반, 전문직능, 정보기술, 외국어 영역에서 다양한 주제(약 300여개)의 컨텐츠를 활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고객 여러분의 가치 향상을 추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campus21.co.kr

연락처

캠퍼스21 경영지원팀 과장 조유희 02-3473-2001(#402) 017-347-87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