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6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이사 정희련, www.outback.co.kr)는 한국표준협회(KSA)주관 9월 19일 진행된 '2006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6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를 수상하였다.

지난 2000년 제정된 '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1위 기업 시상식'은 지난 2000년부터 8년째 시행된 조사로 한국 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 연구소가 개발한 평가모델을 바탕으로 국내 서비스산업의 품질을 전문적으로 진단해 서비스 관련 기업을 평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해당 기업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조사기관이 객관적인 평가를 실시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패밀리 레스토랑부문에서는 총 4개 업체가 평가를 받았으며, 아웃백은 전체 점수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본원적 서비스와 신뢰성 그리고 친절성에서 타 경쟁업체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아웃백은 “고객이 원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No Rules, Just Right)”는 슬로건으로 패밀리 레스토랑뿐 아니라 전 외식업계의 벤치마킹 모델로 부각될 정도로 앞서가는 고객서비스 정신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고 이웃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친환경 경영에 힘써오고 있는 것이 타 외식업체와는 차별화된 아웃백만의 특징 및 장점이다.

아웃백의 정희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성의 있는 음식(Serious Food), 집중화된 서비스 (Concentrated Service), 고객은 항상 옳다(No Rules Just Right)의 약속을 잘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하였다.

올해로 한국 런칭 10주년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현재 전국 96개의 매장이 성업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outback.co.kr

연락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팀 코디네이터 방지연 02-3019-7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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