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스타우드 호텔에 엔터프라이즈 BI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07-09-20 10:0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www.microstrategy.com, 대표 마이클 세일러)는 스타우드 호텔 &리조트 월드와이드(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가 고객 관계 및 로열티 프로그램을 강화하고자 BI 리포팅 및 분석을 위해 자사의 솔루션을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스타우드는 전세계 95개국에 870여개 호텔과 145,000명의 직원을 둔 세계적인 호텔레저기업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은 호텔 이용 고객의 구매패턴 정보 분석 및 최상위 고객층의 프로필 확인을 원활히 지원하며, 스타우드의 대고객 서비스를 비롯해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프로그램(Starwood Preferred Guest? program)’이 고객의 선호도에 얼마나 부합하고 있는지 자세히 분석해 준다.

또한, 약 3,700명의 스타우드 직원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시각화된 정보 대쉬보드 및 유의미한 컨텐츠로 구성된 분석 리포트를 활용함으로써 매출 관리, 예약, 자산 관리, 브랜드 분석을 포함해 고객 분석 및 핵심 사업 영역에 대한 가치 있는 통찰력을 얻게 된다. 최근 스타우드는 시장 성과 분석, 사장단 관계, 운영, 전략적 거래 관리, 전세계 영업 분석 등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OO 산주 반살(Sanju Bansal)은 “여행 및 접객 분야의 선두업체들은 고객들의 특별한 성향 및 요구사항에 기반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행동 패턴 및 고객 거래를 분석하는데 적합한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선택하고 있다”라며 “우리는 스타우드 호텔이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선택한 것을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은 수천만 테라바이트 데이터를 지원해 수천만 유저들에게 확장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타우드처럼 비즈니스 성과 및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핵심 트랜드 및 기회를 잡으려는 글로벌 기업에 매우 유용하다”라고 덧붙였다.

스타우드 호텔의 CIO 토드 톰슨(Todd Thompson)은 “스타우드는 고객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중요한 기술적 변화에 투자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우리가 고객과 보다 장기적으로 의미 있는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스타우드의 비즈니스 유저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을 통해 편리하게 분석 리포트를 생성하고 조직 구성원에게 배포할 수 있으며, 전세계 호텔에서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데이터에 근거한 보다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개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당사는 (1)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 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 및 보유한다를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임현숙 과장 02-560-6500 011-9894-5053.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016-790-36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