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온라인, 첫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7-09-21 10:52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창천온라인>(http://changchun.wemade.com/)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14일 공개서비스(OB)이후 처음 진행하는 업데이트는, 그 동안 많은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보다 짜임새 있는 재미를 선사하고, 원활한 게임의 진행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국경전의 전장이 야전-공성-내성의 3단계로 조정되고, ▶국경전 승리 시 보너스가 주어지며, ▶국지전에서 도적단 출몰이 도입되고, 도적단 퇴치 시 아이템의 드롭, ▶아이템 제련 시스템, ▶재료 거래소 시스템, ▶12개의 지역전장이 추가 되어, 게임의 흥미 요소와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 연휴 동안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창천온라인>의 추석 맞이 이벤트가 9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가입한 이용자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5레벨 이상 레벨 업 후, 악기를 연주하는 스크린 샷을 찍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0월 5일 5명을 추첨해 한가위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창천온라인 개발팀 박정수 팀장은 “14일 공개서비스 이후 엄청난 인원의 이용자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데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이 전하는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업데이트마다 반영하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창천온라인>의 첫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이나정 대리 02-3149-0658 011-794-8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