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한국마사회 수재의연금 1억원 전달

뉴스 제공
한국마사회
2007-09-21 13:23
서울--(뉴스와이어)--KRA 한국마사회는 21일 태풍 ‘나리’로 인해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1억원을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

또 창립기념일 기념품을 재래시장상품권으로 구입(약4,000만원 상당)하기로 결정하여 이번 태풍으로 인해 피해가 가장 큰 지역 중 하나인 동문시장 등 제주 재래시장 상인들의 슬픔을 위로하고 재기에 도움을 주었다.

KRA 한국마사회 이우재 회장은 “수재의연금 출연뿐만 아니라 수해복구에 필요한 봉사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을 임직원에게 당부했다.

한편 KRA 한국마사회 제주본부소속 임직원 100여명으로 구성된 KRA엔젤스 봉사단은 20일 수해피해가 극심한 동문시장, 외도동, 이도2동 등에서 쓰레기 수거, 침수된 가구 청소 등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한국마사회 개요
KRA는 국가공익사업인 경마의 시행을 통하여 국민에게 건전한 여가와 레저공간을 제공하며, 레저세,교육세 등으로 국가재정에 기여함은 물론 수익금의 사회 환원을 통하여 공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경마는 1차산업에서 4차산업을 아우르는 복합산업으로 이들 산업을 움직이는 동력이다. 현재 1000여개 농가에서 2만여두의 말을 사육하고 있는 농업계에서는 KRA의 농축산지원에 의존하는 바가 매우 크다.

웹사이트: http://www.kra.co.kr/

연락처

한국마사회 홍보팀 홍기복 02-509-1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