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오누이, 아름다운 가을 선행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07-09-27 09:13
서울--(뉴스와이어)--‘선행천사’ 장나라, ‘장나라 청바지’로 선행에 나선다.

장나라는 오는 30일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정신 함양을 위해 열리는 “제일모직 FUBU(후부)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에서 패션 분야의 문하생 후원을 위한 연예인 청바지 경매 행사에서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청바지를 입고 예쁜 워킹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류의 대표적 스타로 중국에서의 바쁜 활동 가운데 어려운 환경에서 장인의 기술을 연마해 가는 문하생을 위한 후원기금 마련 행사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선행 활동에 빠지지 않는 장나라답게 경매 행사에 참여키로 했다.

특히 이번 패션쇼 무대에 오빠 장성원과 함께 모델로 나서 스타 오누이가‘사랑의 워킹’을 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성원씨는 드라마 ‘용의눈물’ ‘제4공화국’,영화 ‘스승의 은혜’등 다수에 출연하여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영화,드라마등 차기작을 준비중이다.

이날 경매의 수익금 전액은 장인이 되기까지 경제적 육체적으로 힘들어 문하생이 점점 사라져 가는 의상 분야의 문하생 후원기금으로 전달 된다.

박정아, 서인영씨도 선행 행사 함께 동참

경매행사에는 장나라 남매 외에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박정아, 서인영도 함께한다. 새로운 앨범 준비에 여념이 없는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행사 취지에 공감해 적극 참여키로 했다고 한다.

크리에이티브 강국 대한민국을 위해 젊은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진작을 위해 열리는 “제일모직 FUBU(후부)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은 29일, 30일 양일간 열리며 이 행사장에서는

2,000여 대학생들의 작품 전시 및 색다른 소재의 창작품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해 나가는 아티스트들의 작품 전시 및 강습 과 대학생 댄스 배틀 대회, 스노우보드 대회 등이 열려 주말을 맞은 시민들에게 많은 즐거움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FUBU 홍보회사 공감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 019-288-8697
제일모직 케쥬얼 사업부 김종학 차장 02-2076-6514/ 010-8727-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