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애니시네마에서 좌충우돌 코믹 애니메이션 ‘심슨가족: 더 무비’ 상영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09-28 11:17
서울--(뉴스와이어)--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의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미국의 대표적인 TV 시리즈의 첫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인 <심슨가족: 더 무비>를 9월 28일(금)부터 10월 14일(일)까지 국내 최초의 애니메이션 전용극장인 서울애니시네마에서 상영한다.

1989년 미국의 폭스TV에서 처음 방영한 이후로 평화로운 스프링필드 마을에 사는 주인공인 호머 심슨과 그 가족인 아내 마지, 아들 바트, 딸 리사와 매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던 좌충우돌 말썽많은 이야기들은 이번 첫 장편 애니메이션 <심슨가족: 더 무비>에서도 그 웃음을 잃지 않는다.

올해 개봉작 <심슨가족: 더 무비>는 주인공 호머 심슨으로 인해 스프링필드 마을에 벌어지는 환경 재앙을 둘러싸고 미국식 유머와 풍자를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TV 시리즈 방송 이후 주인공 호머 심슨은 게으르고 무능력한 이미지로 미국의 대표적인 아버지 상으로 뽑히기도 하였으며, 심슨 가족 구성원 모두가 개성 강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극장용 <심슨가족: 더 무비>은 관객들의 큰 기대 속에 미국 개봉 당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기도 하였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애니서비스팀장 이경배 02-3455-8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