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 “게임방송을 플레이해라”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9-28 14:09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운영하는 게임 포탈 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이 오는 10월 18일까지 게임 방송 플래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온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인터넷 게임 방송 내에 플래시 게임을 마련, 여기에 다양한 미션을 준비했다. 첫 번째 미션에서는 한빛온의 게임 방송에 관련한 간단한 질문이 주어지고, 두 번째 미션에서는 게임 방송을 보는 순서를 맞춰야만 한다. 세 번째 미션을 통해서는 3분 만에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 방법을 터득, 직접 BJ가 되어 게임 방송을 체험하게 된다.

한빛온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미션들을 성공하는 유저들에게 닌텐도 DSL과 온캐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한빛온 캐라콘을 증정한다.

한빛온의 게임 방송 서비스는 유저 스스로가 게임 영상을 직접 제작해 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새로운 게임서비스로 게임과 멀티미디어의 결합을 통한 UCC(User Created Contents)와 PCC(Proteur Created Contents)의 기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