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에듀, 일본 아루키미디어와 영어 자사 콘텐츠 키즈브라운 교재 10억 매매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 논술교육전문기업인 ㈜엘림에듀(대표 김형기)가 9월 28일, 일본의 e-비즈니스 전문기업인 ㈜아루키미디어에 자사의 영어 학습 콘텐츠인 유아용 키즈 브라운 교재 약 30만부를 10억에 판매하기로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림에듀는 지난 3월 아루키미디어와 MOU를 체결해 자사의 영어 학습 콘텐츠인 “브라운 잉글리쉬”를 일본내 유치원에 공급함은 물론, 일본 인터넷포털사이트 및 모바일 서비스, DVD교재 제작 및 홈쇼핑 판매, 직영 영어학원 운영 등 다각적인 사업을 펼쳐왔다.

엘림에듀는 이번 매매계약 체결을 계기로 아루키미디어와 “브라운 잉글리쉬”의 우수한 콘텐츠를 일본에 조기에 정착 시키고, 국내 영어 교육 시장 보다 규모가 큰 일본 시장에서의 검증을 통해 매출 증대 기대 뿐 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판매 영역을 확대 할 계획이다.

“브라운 잉글리쉬”는 미국 브라운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유아 및 초등용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각 단계별로 구성되어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PC와 대형특수스크린을 이용하여 양방향 멀티미디어 교육을 구현하였다. 또한 선생님과 아이들이 수학, 과학, 음악, 미술 등 과목의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며 노래와 춤을 통해 영어를 즐겁게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정서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학습 콘텐츠이다.

㈜엘림에듀 김형기 대표이사는 “국내의 우수한 교육컨텐츠를 세계 시장에 진출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 및 수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내수시장에서만 안주하는 기업이 아니라, 해외시장개척에도 적극적인 글로벌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일본, 중국 시장 외에도 미국, 대만, 베트남, 유럽에 공급계약을 추가로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엘림에듀 전략기획실 소성범 차장, 02-573-4012, 016-571-02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