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락 (Ziploc), 2007’Limited Edition ‘지퍼락 러브박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식품 보관 용기 전문 브랜드 지퍼락이 2007’Limited Edition 지퍼락 ‘러브박스’를 출시했다. 지퍼락의 사랑 나누기 행사인 ‘러브박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의 수익금 전액은 사랑의 도시락으로 결식 아동 돕기에 쓰인다. 음식을 담는 그릇인 밀폐용기라는 점에 착안해, 사랑을 가득 담자는 의미에서 '러브박스'라고 이름 붙여졌다.

지퍼락 러브박스 한정판 제품은 화사한 색상이 돋보이는 지퍼락 파스텔 제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각 소형 2개 / 사각 미니 2개 / 트위스트 소형 1개) 가격은 3천 600원.

지퍼락의 러브박스 캠페인은 이 밖에도 유치원 방문 사랑의 주먹밥 만들기 프로그램, 가족 사진 응모 이벤트 등 다채롭게 펼쳐진다.

지퍼락 선생님이 유치원을 직접 방문해 아이들과 주먹밥을 함께 만들고, 엄마 얼굴을 그린 그림 카드를 만들어 아이들이 엄마에게 선물하는 ‘유치원 방문 프로그램’은 엄마와 아이의 음식을 통한 사랑 교감을 만들어 내는 행사. 오는 11월까지 계속되며 지퍼락 홈페이지 (www.ziploc.co.kr/lovebox) 에 신청하면 된다. 전국의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하며 매주 3곳을 방문한다.

사랑이 가득 담긴 가족 사진을 응모하는 가족 사진 응모 이벤트는 워커힐 호텔 패키지, 가족 사진이 담긴 특별한 앞치마, 지퍼락 제품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최종 1등 가족은 지퍼락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ziploc.co.kr

연락처

PR대행사 미디컴 김은아 02-365-8826 016-708-76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