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새로운 통합 콜센터 번호 선보여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7-10-01 10:22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가 새로운 통합 콜센터 서비스인 1577-7300과 1544-3651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린나이의 새로운 통합 콜센터 서비스인 1577-7300은 기존의 보일러와 타 제품으로 구분되어 있었던 린나이 콜센터 창구를 일원화 한 것이 특징. 보일러, 가스 오븐 레인지와 같은 각종 린나이 가스 기기와 음식물 처리기 비움, 멀티스팀오븐 등의 웰빙 주방기기, 비데와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쎄인트웰 브랜드, 그리고 업소용 주방제품까지 모든 린나이 제품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따라서 고객은 전화 한 통화로 보일러뿐 아니라 린나이의 모든 제품에 대한 구매 문의와 제품 상담을 손쉽게 해결 할 수 있다.

A/S 콜센터 서비스는 기존 린나이의 모든 A/S를 담당하던 통합 콜센터 1544-3651을 유지. 보일러 전용 콜센터가 폐지됨에 따라 제품문의 대표전화와 완전히 분리되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린나이 제품에 대한 모든 A/S 문의 역시 한번에 처리 할 수 있어 훨씬 편리하게 린나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서 직접 A/S를 관리하는 린나이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설립해 각 품종별로 세분화 된 전문 상담원이 상세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년 365일 운영되고 있는 콜센터는 유/무선 전화뿐 아니라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도 상담이 가능해 고객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제품 문의와 A/S 문의를 해결 할 수 있게 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500여명의 A/S 전문요원을 둔 린나이코리아는 소비자가 필요로 할 때마다 즉각 서비스 전문요원을 투입, 고객의 고충을 해결하고 있다”며, “린나이는 보일러 사용이 본격화 되는 동절기에 전문 서비스 요원이 24시간 대기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와 보일러의 사용이 본격화 되기 전 각 가정을 방문해 미리 보일러를 점검해주는 ‘사전점검서비스(B/S)’등 각종 고객 서비스를 꾸준히 전개 하며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선도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