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한우전문점 ‘다하누’ 창업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토종한우전문점 다하누(www.dahanoo.com)’는 10월 2일(화) 오전 10시 30분에 섶다리마을서울사무소에서 회사소개 및 “FTA에 맞서는 경쟁력을 갖춘 외식업”이라는 주제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다하누의 회사소개와 FTA에 맞서는 경쟁력을 갖춘 외식업 등 창업시장의 변화를 소개한다. 매장 당 연 매출 100억원을 예상 하고 있는 다하누 매장은 수도권에서는 50만명, 지방에는 25만명 이상 거주지역에 점포를 개설할 수 있으며 올해 전국 10개점을, 내년까지는 50개 점포를 개설할 예정이다.

토종한우전문점 다하누는 농민에게 직접 소를 구입해 도축,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유통구조 단순화를 통한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우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다하누는 정육점과 고깃집을 접목한 ‘정육점형 식당’으로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입한 뒤 식당으로 가서 상차림비용 2,500원(1인 기준)을 지불, 기본 반찬을 제공받아 고기를 구워먹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다하누 홈페이지(www.dahanoo.com)창업설명회 게시판으로 신청하거나 1577-5330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앤에치푸드 개요
NH food의 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계열사로는 NH franchise의 ‘계경목장’이 있다. ‘경복궁 아침’은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현재 지사 및 가맹점 모집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주문 및 배달을 하고 있다. 2007년 후반기부터는 메뉴의 다각화 방침에 의하여 탕류, 죽류 등 전통 한식류로 확대하여 전통음식 전문점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hkm.co.kr

연락처

NH그룹 홍보팀 02-478-77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