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나르샤 온라인’ 첫 공개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7-10-02 09:50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캐주얼 게임 <나르샤 온라인>을 최초 공개한다.

<나르샤 온라인>은 위메이드가 직접 개발한 최초의 캐주얼 게임으로, 하늘을 소재로 한 게임은 어렵다는 인식에서 벗어나기 위해, 간편한 조작과 편안한 이용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3인칭 비행 슈팅 대전 게임이다.

일반 전투기들이 등장하는 타 비행 게임과 달리, 마법의 힘으로 날아다니는 기체의 등장이라는 설정으로, 비행에 있어 중력과 선회의 제약을 대폭 줄여 보다 자유롭고 빠른 비행과 화끈하고 격렬한 전투를 가능하게 한 것이 게임의 특징.

또한, ▶다양한 유닛을 조합해 새로운 기체를 만드는 기체조합 시스템, ▶소형 기체들의 다이나믹한 공중전과 ▶거대전함이 등장하는 대규모 함대전, ▶다양한 미션 스테이지 등을 도입해 이용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나르샤 그래픽의 김혜진 팀장은 “위메이드가 처음으로 개발한 캐주얼게임인 만큼, 개발력과 노하우를 집약하기 위해 노력했다. 빠른 승부를 즐길 수 있는 게임 진행과 동화 풍의 미려한 그래픽으로 매력적인 게임을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르샤 온라인>은 개발 마무리 작업을 거쳐 10월 말 공식 홈페이지 공개와 11월 중 1차 비공개 시범서비스(CBT)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에 앞서 <나르샤 온라인>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위메이드 홈페이지(www.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이나정 대리 02-3149-0658 011-794-8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