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2008년도 신입직원 공채 실시

뉴스 제공
기술보증기금
2007-10-02 10:09
부산--(뉴스와이어)--기술금융 지원을 통해 우리 경제의 차세대 성장동력 창출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술보증기금(이사장 한이헌, 이하 ‘기보’)이 2008년도 신입직원 공채를 실시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0월 15일(월)부터 10월 19일(목)까지 기술보증기금 홈페이지(www.kibo.or.kr) 및 인크루트(주)(www.incruit.com), 하이브레인넷(www.hibrain.net)을 통해 접수하며, 채용인원은 50여명이다.

전문적인 기술평가를 위해 지난 8월 대전중앙기술평가원을 추가 개원한 기보는 향후 고난도 기술평가 수요에 원활히 대처하기 위해 채용인원의 50% 이상을 공학박사와 금융공학전공자로, 나머지는 공인회계사(CPA) 및 일반분야로 충원할 계획이다.

응모자격은 박사인력의 경우 기계, 정보통신, 전기전자, 재료공학, 화학공학 및 경영분야 박사학위 소지자이며, CPA, IT 및 일반분야는 학력과 어학성적, 연령 및 전공에 제한이 없는 열린채용을 실시한다.

또한, 지역별 근무인력 수요를 감안하여 지방소재 대학 졸업자를 우선 채용할 예정이며, 장애인과 여성의 일정비율 이상을 채용하여 사회형평적 채용을 실현할 계획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자면접-임원면접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 중 실무자면접에서는 팀장이하 실무자급 선배들이 참여하여 ‘심층역량면접’을 실시하며, 실무능력 및 집단토론 평가 등을 통해 기본 업무능력과 창의력, 협동심 및 성실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ibo.co.kr

연락처

기술보증기금 홍보실 팀장 김옥균,팀장 김경묵 02-785-7253,051-460-2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