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겐다즈, 부산국제영화제(PIFF)에 모바일 카페 ‘하겐다즈 갤럭시’ 출동

뉴스 제공
한국하겐다즈
2007-10-02 11:14
서울--(뉴스와이어)--한국하겐다즈(대표 : 홍현정)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동안 모바일 카페인 ‘하겐다즈 갤럭시’를 운영해 영화제 관람객에게 무료로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행한다. 하겐다즈는 개막식과 폐막식을 제외한 전 영화제 기간동안(10월 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총 7일 간) 부산 해운대 수영만 요트경기장 내 야외 상영관에서 영화제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증정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2005년 7월 부산 서면에 부산지역 1호점을 출점한 이래 매장을 꾸준히 확장 중인 하겐다즈는 매장 출점 뿐 아니라 다양한 지역 프로모션도 시행하고 있다. 특히 부산국제영화제의 경우 제1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기점으로 이번 제12회에 이르기까지 3년 연속 참여하여 영화제 관람객 대상 무료 제품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고급스러운 하겐다즈 숍을 야외에 그대로 재현한 모바일 카페 갤럭시는 하겐다즈 고유의 버건디 컬러로 꾸며진 밴형 차량으로, 부산국제영화제와 같이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곳에 직접 찾아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맛과 품질을 체험하게 하는 등 현장중심의 ‘체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하겐다즈의 제품 증정 행사가 예정된 수영만 요트경기장 야외 상영관은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요 행사가 이루어지는 곳으로 가장 많은 관람객들이 모이는 장소인데다가, 석양이 가장 아름다운 시각인 오후 6시부터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영화제와 바닷가의 낭만에 달콤한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폭발적 지지가 예상된다.

한국하겐다즈 마케팅부 김연욱 과장은 “하겐다즈 브랜드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낭만과 열정, 기쁨 등의 감성코드가 잘 녹아 있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이 영화와 함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자연스레 접하고 즐기기 바란다”며,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천연원료만으로 만든 하겐다즈 고유의 부드럽고 깊은 맛과 고품격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agendazs.co.kr

연락처

한국하겐다즈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 웍스 백 훈 과장 02-518-8672, 010-3697-0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