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무방부제 인공눈물 ‘아이투오(EYE2O)’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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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일제약 코스피 000520
2007-10-02 11:50
서울--(뉴스와이어)--삼일제약(www.samil-pharm.com, 대표 허강)은 새로운 개념의 無방부제 인공눈물 브랜드 ‘아이투오(EYE2O)’를 출시한다.

눈을 뜻하는 ‘eye’와 물의 화학기호인 ‘H2O’가 결합하여 탄생한 아이투오(EYE2O)는 외부오염 방지 기능의 아박시스템(ABAK? System)을 채택하여 방부제로 인한 부작용이나 세균감염의 걱정이 없는 無방부제 인공눈물이다.

일반 건성안용, 렌즈용 등으로 구분된 기존 제품에 비해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점안할 수 있으며, 300회 점안할 수 있는 10ml 용량으로 하루 2회씩 양눈에 점안시 2개월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최초로 도입한 아박시스템은 세계적인 안과의약품 제약회사인 프랑스 떼아(Théa)사에서 개발하여 세계특허를 받은 특수용기로, 일반 점안액의 경우 방부제를 함유했더라도 개봉 후 약 2주일이 지나면 세균감염으로 인해 사용을 중지해야 하지만, 아이투오는 주입구에 내장된 0.2 마이크로미터(μm) 크기의 미세 항균필터가 세균감염을 차단시켜 방부제 없이도 개봉 후 2달간 100% 무균상태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힘의 강도에 상관없이 한번 펌핑할 때마다 정확히 1회 분량인 30 마이크로리터(μl)씩 점안해주는 용량조절 필터를 내장하여, 점안시 손실되는 양이 없어 매우 경제적이다. 점안시 얼굴로 흘러내리는 인공눈물로 인해 화장이 번질 염려가 없다는 점은 여성 소비자에게 커다란 강점.

삼일제약 관계자는 “환경오염이나 렌즈착용자의 증가와 더불어 PMP, DMB폰 등 멀티미디어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안구건조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히며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현대인의 필수 아이템이자 600억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격: 10,000원

웹사이트: http://www.samil-phar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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