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 이어 음반매장까지 ‘원스’ 열풍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7-10-03 15:24
서울--(뉴스와이어)--9월 20일(목) 개봉해 극장가를 감미로운 멜로디로 가득 채우고 있는 <원스>의 열풍이 나날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원스>의 OST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이끌고 있다.

영화의 감동을 음악으로 간직한다!
<원스> OST 뜨거운 판매고 기록중!
<원스>를 관람한 관객들이 영화의 감동을 간직하기 위해 OST를 찾아 나섰다. ‘그’과 ‘그녀’의 로맨스를 감미로운 선율로 기록하고 있는 영화 <원스>는 음악영화답게 최고의 음악을 선사하며, 영화 관람 후 관객들의 OST 판매 문의가 줄을 이었다. 지난 영화 개봉에 앞서 8월 14일 출시된 <원스> OST는 현재까지 5,000여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끌고 있다. 특히 <원스> OST는 영화가 개봉한 9월 20일 이후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그 주 음반판매 주간 음반판매량 1위를 기록해 영화의 뜨거운 열풍이 음반매장에서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음을 확인하게 한다. 음반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에서 9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집계된 음반판매량에 따르면 <원스> OST는 같은 시기의 OST와 각종 편집음반 중에서 1위의 판매고를, 월간 판매량 5위를 기록했다.

<원스> OST, 주간 음반판매 챠트 1위 석권!
한국 음반 시장에 OST 열풍 이끌다!
특히 <원스> OST는 이 외에도 주요 온라인 음반매장인 인터파크, 교보문고, 알라딘, 리브로, 상아레코드 등에서 OST 판매 순위 1위를 모두 석권했다. 특히 알라딘 사이트에서는 최근 음반을 내놓은 이수영, 휘성 같은 높은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톱가수들의 한국 가요 음반을 모두 제치고 OST가 음반 종합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기현상을 보이며 음반업계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 교보문고와 상아레코드 등의 음반판매 사이트에서 역시 음반 종합 판매량 2위, 3위를 나란히 기록하고 있으며, 한국 가요 음반 판매가 주를 이루고 있는 한국 음반 시장에서 OST 판매의 약진을 보이며 놀라운 성과들을 내보이고 있다.

최근 음반시장 침체기 속에 수백만 관객이 들어도 OST가 1,000장이 채 팔리지 못하는 환경 속에 5,000여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원스> OST. <원스>의 감동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담긴 OST와 함께 <원스>는 4만 관객 고지를 코 앞에 두고 흥행돌풍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3일부터는 2개관이 확대된 총 12개관에서 <원스>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영화사 진진마케팅팀장 장선영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