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멀티스팀오븐으로 만드는 10월 무료 요리교실 실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7-10-04 09:29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오븐 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오븐쿡 요리쿡’ (www.ovencook.com)과 함께 린나이 멀티스팀오븐으로 엄마와 딸이 초대음식을 준비하고, 엄마가 아이들을 위한 영양간식을 만드는 10월 무료 요리 교실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엄마와 성인 딸이 함께 만드는 초대음식 요리교실은 10월 24일 오후 7시부터 서울시 창천동 린나이코리아 빌딩 3층 린나이 요리교실에서 진행된다. 엄마와 딸은 한 팀이 되어 집들이와 각종 모임에 손색없이 선보일 수 있는 오징어 순대와 월남쌈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며, 재료비와 참가비는 모두 린나이에서 부담한다.

참가자격은 엄마와 20세 이상의 성인 딸로, 신청은 10월 22일 오후 1시까지 ‘오븐쿡 요리쿡’ (www.ovencook.com)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참가자 20팀(총 40명)은 10월 22일 오후 3시에 오븐쿡 요리쿡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린나이는 아이들을 위한 슈크림과 츄러스를 만드는 아이들 영양간식 만들기 무료 요리교실도 실시한다. 영양간식 요리교실은 10월 11일 오전 11시부터 린나이 요리교실에서 실시된다. 신청은 오븐쿡 요리쿡 사이트를 통해 10월 9일 오후 1시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25명은 9일 오후 3시에 발표된다.

한편, 10월 무료 요리교실은 린나이가 새롭게 선보인 멀티스팀오븐을 사용해 요리를 만들어, 평소 멀티스팀오븐에 관심이 많았던 주부가 직접 멀티스팀오븐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스팀오븐 기능에서부터 스팀레인지 기능까지 모든 요리 기능을 갖춘 린나이 멀티스팀오븐은 250도 고열 수증기를 사용해 요리의 칼로리와 염분은 낮추고, 비타민 등 영양소 보존율은 높여주는 웰빙 오븐. 5면 입체 원적외선 오븐 가열 방식을 사용해 마치 화덕에서 구워낸 것과 같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전자레인지로 사용시 맞춤온도조리가 가능해 딱 원하는 온도로 조리된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