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비, LGT 공식 모바일 마케팅 미디어 랩 선정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시대를 선도하는 인터랙티비(www.interactivy.com 대표: 문성운)는 LG텔레콤의 공식 모바일 마케팅 미디어 랩사로 당사가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다년간에 걸쳐 온라인과 모바일 인프라, 서비스를 구축해 온 역량으로 인터랙티비가 LG텔레콤의 공식 모바일 마케팅 미디어 랩사로 선정된 것. 이로써 인터랙티비는 모바일 광고시장의 새로운 선두주자로 떠오를 전망이다.

모바일 마케팅 광고 시장은 아이폰, 구글폰 등 차세대 스마트폰의 등장과 데이터 요금 정량제의 도입 및 단말기 환경 개선으로 무한한 성장성이 잠재되어 있는 기회의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인터랙티비는 LG텔레콤과 함께 무선인터넷 및 각종 광고 서비스를 기반으로 활발히 모바일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우선, 기업 과금 상품(고객이 광고 참여 시 발생되는 무선데이터 요금을 광고를 집행하는 기업이 부담하는 상품) 및 모바일과 온/오프라인 매체가 결합된 크로스 미디어 상품 등 새로운 서비스를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인터랙티비의 조원형 부서장은 “공식 미디어 랩사로 선정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되는 반면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이끌어 나가야 한다는 생각에 막중한 책임감 또한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이끄는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activy.com

연락처

인터랙티비 이주경 대리 02-501-6474(3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