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자동화 그리고 오토모티브 분야를 위한 기술 컨퍼런스...‘NIDays 2007’ 개최

2007-10-04 10:1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는 다가오는 10월 16일부터 3일 동안 서울/대전/부산에서 버추얼 인스트루먼트기술 컨퍼런스인 NIDays 2007을 개최할 예정이다.

급변하는 국내 측정 및 자동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고, “계측의 방법을 혁신시킴으로써 우리의 일상 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고자 본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NIDays는 매해 여름마다 텍사스 오스틴에서 진행되는 NI의 세계적인 버추얼 인스트루먼트 기술 컨퍼런스인 NIWeek의 축약형 행사로서, 올해에는 어플리케이션에 따른 3개의 트랙에서 20개 이상의 기술 세션을 제공하고, 해외 유수 고객사의 초청 세션은 물론, 국내외 협력사의 데모 전시를 하는 등 예년보다 더욱 성대하게 진행될 것이다. 또한,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한 기부행사와 포토존 운영, 경품 추첨을 통한 기념품 증정 등 다채로운 내용이 가득하다.

이 중 주목할 만한 기술 세션으로는 DOCSIS 3.0 테스트 솔루션 등에 관해 다루는 차세대 멀티미디어 테스트 시스템과 Zigbee 신호 생성, 분석 및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등에 대한 RFID/USN 테스트 시스템,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오실로스코프의 선택 등을 들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LabVIEW를 기반으로 산업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생산 라인 제어 및 검사 시스템을 구성하는 다양한 옵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데이터 수집과 분산 제어 시스템의 단일화된 플랫폼이나 NI CompactRIO를 이용한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 새롭게 선보이는 NI Smart Camera와 스테퍼 모터 등이 이에 해당된다.

이 외에도 NI 솔루션을 이용한 엔진 HIL 테스트, CAN 통신, 대용량 데이터 처리와 같은 차량 및 전장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트랙도 마련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실제 응용된 사례를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준비된 삼성전자, 현대기아자동차, 한국가스공사, 신호시스템, 에스엠인스트루먼트, 마이크로노바, SeaSolve의 특별 세션도 기대되는 시간이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등록은 웹사이트 ni.com/korea/nidays에서 가능하다.

NIDays 2007 일정 및 장소 (9:30~17:00)

2007년 10월 16일 (화) 서울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지하 1층 하모니볼룸, 모데라토룸
2007년 10월 17일 (수) 대전 스파피아호텔 4층 목련홀
2007년 10월 18일 (목) 부산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