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데이타, 대졸 신입사원 뽑는다

뉴스 제공
포스코 ICT 코스피 022100
2007-10-04 10:20
성남--(뉴스와이어)--포스코 계열의 종합 IT서비스 기업인 포스데이타(대표 유병창)가 200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S/W 개발 및 운영, IT 컨설팅, 통신 및 네트워크, 경영지원 등으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08년 2월 졸업예정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80명 규모로 계획하고 있으나, 지원 인력의 수준에 따라 다소 유동적이며, 근무지역은 서울과 분당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통해 1차 입사자를 선발한 후 인·적성검사 및 두 차례에 걸친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인원을 확정하게 된다. 접수는 이달 20일까지 포스데이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받는다.

신입사원은 입사 후 한달 동안 소양 교육을 겸한 집체교육을 받게 된다. 이 과정이 끝나면 해당부서로 배치되는데 부서배치 후 5개월 동안 멘토링 제도를 통해 회사 생활 전반에 걸쳐 선배사원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 분기별로 ‘신입사원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해 조직에 대한 적응도를 높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유병창 사장을 비롯한 선배 직원들도 참석하여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는다.

한편 포스데이타는 기업이나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정보시스템 개발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하는 IT서비스 이외에 최근에는 와이브로, 하이패스 등의 사업을 미래 전략사업으로 집중 육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sdata.co.kr

연락처

포스데이타 커뮤니케이션팀 이형국 대리 031-779-2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