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한국 연락 사무소 확장 이전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 업체인 아크로니스(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www.acroniskorea.co.kr)는 오늘, 한국 연락 사무소를 확장 이전하였다.

아크로니스는 국내 사업이 확장되고 직원들이 늘면서, 한국 연락 사무소를 강남구 역삼동 경희 빌딩 3층으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의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아크로니스는 국내 시장에 진출한 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지난해 전문 기술 인력을 배치해 국내 기술 지원 센터를 설립한 이후 국내 고객들에 대한 교육 및 기술 지원 등을 제공하고 영업망을 지원 하는 등 국내 시장 강화에 주력해왔다”고 말하며, “최근 인력 충원 및 국내 비즈니스 확장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해 한국 사무소를 이전하게 되었다”고 의의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재해 복구 및 백업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애플리케이션 환경과 업무 환경, 시스템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설치 및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계획, 시험과 검증을 통해서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아크로니스의 국내 영업은 지난해부터 본격화 되어 채널 등을 통해 현재까지 삼성, LG, 포스코, KT, 한국암웨이, SK C&C 등 70여 군데에 달하는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02-3497-1888 011-9984-7496 이메일 보내기 )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윤기열대리 02-3672-6595 011-9937-7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