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 책으로 꿈꾸는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2007-10-05 08: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위원장 민병욱)는 책을 소재로 한 미술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책과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7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어린이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초등학생 600명을 대상으로 ‘책으로 꿈꾸는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행사 당일 참가 신청을 한 어린이들이 어린이대공원 야외음악당에 모여 접수와 동시에 받은 ‘책교환권’으로 ‘하루서점’에서 학년별로 정해져 있는 지정도서 2~4권 중 1권으로 교환한다. 책을 읽은 뒤 책 속 인물 · 책 뒷이야기 · 인상 깊은 책 속 풍경 등을 자유롭게 상상하여 그려 제출하면 된다.

그 밖에 부대행사로 페이스페인팅 스티커, 요술풍선, 책뽀 캐릭터 인형과 즉석 사진 찍기 등의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수상자는 2007년 10월 19일(금)에 위원회 홈페이지 (www.kpec.or.kr)에 공고하고 개별 통보한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개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Publication Industry Promotion Agency of korea)은  전자책 출판 등에 의한 디지털 환경의 변화와 출판 시장 환경의 글로벌화에 대응하여 출판 문화 산업을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흥 하기 위해 설립된 재단법인 이다.

웹사이트: http://www.kpipa.or.kr

연락처

독서진흥팀 옥희정 02-2669-0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