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빌 로퍼 애장품 경매 이벤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05 09: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개발자 빌 로퍼의 애장품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2007년 전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대작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의 개발자 빌 로퍼의 애장품 경매 이벤트를 이 달 5일부터 실시한다.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런던의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마켓 ‘엠플’(www.mple.com)을 통해 오는 10월 20일까지 빌 로퍼의 친필 사인이 기재된 애장품 총 29종을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공개한다.

이번 경매 이벤트에는 빌 로퍼가 플래그십스튜디오 설립 이전에 블리자드에서 게임을 개발할 때부터 사용했던 지포라이터와 손목시계, 회중시계, 가죽 자켓, 청 자켓, 액자 등 총 17개와 빌 로퍼의 대표 작품인 디아블로2,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3의 액션 피규어 총 12개가 경매 물품으로 나올 예정이다.

경매는 최저가 1만원부터 시작해 5천원 단위로 진행되며, 최고 입찰자에게 낙찰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또 경매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온캐시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번 경매 이벤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http://www.lovecoal.org)에 후원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의 국내 비공개 테스트가 시작된 10월 4일에는 예정된 시간인 오후 4시부터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실시되었으며, 한 차례 예고된 정기점검 시간을 제외하고 밤 11시까지 순조로운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6일까지 실시되며, 한빛온 방송국(http://hanbiton.com/h_broadcast/main.aspx)과 인터넷 방송 서비스인 아프리카(www.afreeca.co.kr)에서도 실시간으로 BJ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02-2078-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