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10월 2일 3G 통화장애 관련 보상안내

뉴스 제공
KTF
2007-10-05 10:16
서울--(뉴스와이어)--10월 2일 수원, 인천 및 경기남부 지방에 발생한 당사의 통화장애 관련,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께 아래와 같이 보상을 실시합니다.

당일 해당지역에서 통화에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께서는 당사 인터넷 홈페이지 (www.ktf.com, www.ktfmembers.com, www.show.co.kr)에 신청해주시면 확인 과정을 거쳐 무료통화 40분 또는 4천원의 요금감면을 해드립니다.

보상신청은 10월 8일(월)부터 10월 21일(일)까지 2주간이며, 11월 요금청구시 반영될 예정입니다.

KTF는 지난 3월 세계 최초로 3세대 전국망 상용화를 시작한 이후 기존의 2세대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욱 특화된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통화장애로 인해 고객님들에게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 드리며 더욱 좋은 통화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2007. 10. 5
KTF 홍보실장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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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언론홍보팀 02-2010-0662